DGB대구은행은 7월 말부터 8월 초까지 여름 성수기를 맞아 DGB대구은행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대구 스파밸리에서 본인 50%,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이 적용되며,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에서는 본인 50% 할인과 동반 3인까지 30% 할인,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종일권 대인한정 1+1 이벤트,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도 종일권 대인 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적용기간은 워터파크 별로 달라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여행객들에게는 BC카드나 Paybooc어플에서 마이태그 완료 후 미국 전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충족 시 최대 2만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하며 익스피디아, 아고다, 호텔스닷컴, 트립닷컴 등에서 할인코드 입력, 전용페이지 등의 경로를 통해 결제하면 5∼10% 할인혜택이 있다. 또 DGB 세븐캐쉬백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3만원 이용 시 7%, 월 최대 4만원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으며 DGB쇼핑카드는 5∼10%,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티웨이 국제선 1만원 할인권, 포켓 와이파이 대여료 할인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해 지역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기간 별로 제공한다.

/이곤영기자 lgy1964@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