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는 미혼남녀들의 건전한 만남 행사인 ‘미혼남녀 두근두근 만남’ 이색 데이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두근두근 하늘 열차 3호선 데이트’와 ‘애완견과 함께 하는 선남선녀 펫(pet)팅’나눠 진행한다.

‘두근두근 하늘열차 3호선 데이트’는 다음달 15일 오후 2시부터 대구도시철도 3호선 차량 안에서 참가자들이 레크레이션과 게임을 하면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진다. 참가대상은 남자 15명, 여자 15명으로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애완견과 함께 하는 선남선녀 펫(pet)팅’은 다음달 29일 오후 4시부터 달서구 관내 애견카페에서 반려동물인 애완견과 함께 간식 만들기, 게임 등을 통해 서로 소통하며 좋은 감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참가대상은 소형강아지를 키우는 남자 10명, 여자 10명으로 다음달 14일까지 모집한다. 두 행사 모두 참가자격은 주소 및 직장이 달서구인 25세이상 39세미만 미혼남녀로 참가비는 1만원이다.

신청접수는 달서구청이나 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청년들의 결혼지원을 위해 마련한 이번 만남 행사에서 자신의 사랑을 꼭 찾을 기회가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심상선기자 antiphs@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