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14일 봄 새학기를 시작한 대학생에게 통 큰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대학생 할인 이벤트’는 국내외 재학 중인 대학생이 스마트운임으로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20% 할인<사진>하는 행사다.

해당 이벤트의 탑승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7월 24일까지 국내 출발 국제선 항공편이다. 대학생 신분은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또는 대한민국 법령으로 인정되는 고등교육기관)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이 대상이다.

할인 이용 방법은 티웨이항공 항공권 예매 선택 후 개인 신분 할인에서 대학생 할인을 선택하면 20% 할인된 운임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단 스마트운임 이용 시 적용 가능하며 추후 공항 카운터에서 신분증(학생증 등) 증빙 후 발권된다.

또 이벤트 제휴사 케이케이데이(KKday) 이용 시 액티비티&투어 최대 10달러 할인과 와이파이 도시락 이용 시 15%할인, 2천원 추가 할인 서비스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설명과 함께 사전좌석지정, 기내식 등 부가서비스 신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 및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 및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젊은 학생이 해외 여행을 통한 많은 경험을 쌓기 바란다”며 “다양한 고객층에 맞는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