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전용 84㎡ 222 가구
오피스텔 전용 50㎡ 71실 분양
서부정류장 초역세권에
두류공원 초숲세권 자랑
교육·생활인프라도 좋아

22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하는대구 ‘성당 태왕아너스 메트로’ 투시도. /태왕 제공
‘성당 태왕아너스 메트로’가 22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이번에 공개되는 성당 태왕아너스 메트로는 아파트 전용 84㎡ 222가구, 오피스텔 전용 50㎡ 71실 등 총 3개동 293가구의 비교적 소형 단지이지만 실속과 첨단기술, 혁신을 고스란히 담았다는 평가다.

특히 이곳은 서부정류장이라는 초역세권과 두류공원의 초숲세권을 동시에 지닌 보기 드문 곳이라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성당 태왕아너스 메트로’는 대구지역의 대표적인 대형공원인 165만㎡ 두류공원이 도보거리에 있는 초숲세권 아파트로 공원 내 풍부한 숲과 자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스포츠시설을 만날 수 있으며 두리봉과 성당못이 가깝고 앞산전망까지 누릴 수 있어 더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교육과 생활여건도 남부초, 성당초, 성당중 등의 학교와 달서구립본리도서관 등 부족함 없는 교육환경을 자랑하며 관문시장, 홈플러스, 대구가톨릭대병원 등 생활인프라도 갖춰 우수한 것으로 분석된다.

최고 33층의 초고층 주상복합단지로 품격과 편의성을 동시에 가진 ‘성당 태왕아너스 메트로’는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남향위주 배치에 4-Bay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또 다양한 수납공간의 팬트리, 워크인드레스룸 등 여유로운 공간구성의 84㎡ 전용단지로 구성된다.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LG U+ 기반의 첨단ICT 솔루션 AI스마트홈 시스템을 적용해 인공지능아파트를 선보이며 음성인식이 가능한 AI스피커를 제공해 인공지능 ICT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첨단서비스를 제공한다.

지하주차장 주차차량 위치인식, 공동현관 자동문열림, 홈네트워크 연동 무인택배시스템, 공동현관 E/V 자동호출 등 원패스카드 하나로 다 누리는 아너스 원패스시스템도 적용된다.

분양관계자는 “사업지 인근에 새아파트가 귀한데다 초역세권과 초숲세권을 다 가진 아파트의 희소성이 높다”며 “완벽한 입지적 장점에 태왕의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더해져 일주일만에 완판된 메가시티 태왕아너스의 프리미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성당 태왕아너스 메트로’ 모델하우스는 달서구 장기동 119-8번지에 있으며 여성용 명품가방과 남녀 명품지갑, 벨트, 넥타이 등 다양한 명품 오픈이벤트도 마련된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