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찬양사역자 총출동
포항극동방송, 14일 중앙교회

시와그림 김정석, 팝페라 가수 이성신, 소프라노 이민정, CCM 가수 이지혜,포항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왼쪽부터)
포항극동방송(지사장 백두현)이 14일 오후 7시 영천중앙교회에서 ‘자유케 하리라’를 주제로 영천시민과 함께하는 Start Concert(스타트 콘서트)를 연다.

스타트 콘서트에는 시와그림 김정석, 팝페라가수 이성신, 소프라노 이민정, 찬양사역자 이지혜, 포항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 찬양율동사역자 김준남 등이 출연한다.

시와그림 김정석은 대한민국 대표 CCM 가수이며, 극동방송 ‘워십투나잇’ 진행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곡은 ‘항해자’ ‘임재’ 등이 있다.

팝페라가수 이성신은 제24회 극동방송 복음성가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받았다.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에 출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소프라노 이민정은 서울대 음대 성악과 수석입학 및 수석졸업을 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현대음악연주단체인 Ensemble TIMP의 2011년 유럽연주 솔리스트로 활동했다.

이지혜는 제1회 CCM STAR 금상을 수상했으며, 포항극동방송 낮 12시 생방송 ‘오후를 열어라 으랏차차’ 게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포항극동방송은 16일 오후 4시 포항제일감리교회에서 행복한 가정세미나를 개최한다. 강사는 ‘엄마반성문’의 저자인 서울 명신초등학교 이유남 교장이다. 이 교장은 가정세미나에서 ‘내 아이를 더 멋지게 키우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 교장은 강연에서 자신의 실제 경험을 토대로 자녀 양육방법을 통해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대화법과 자녀의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 등을 전한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