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25층 9개동 총 704가구
전용면적 77㎡ 단일 평형
내일 모델하우스 공개
전 세대 4Bay 판상형 구조
남향 위주 단지 배치

오는 25일 공개 예정인 704가구 규모의 대구국가산단 ‘모아미래도 에듀퍼스트’ 투시도. /모아종합건설 제공

대구국가산업단지 개발 최대 수혜 아파트로 떠오르는 ‘모아미래도 에듀퍼스트’가 오는 25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22일 모아종합건설에 따르면 오는 25일 오픈할 예정인 모아미래도 에듀퍼스트는 대구 달성군 유가읍 봉리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이번에 공개되는 모아미래도 에듀퍼스트는 지하 3층∼지상 25층, 9개동에 모두 704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모든 가구는 전용면적 77㎡ 단일 평형의 A 및 B, 2가지 타입으로 전 세대 4Bay 판상형 구조에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자랑한다.

이 단지는 중부내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와 인접하고 대구 도심과 테크노폴리스를 잇는 자동차 전용도로 개통으로 시내·외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 세현유치원, 세현초, 구지초, 구지중 등 학교가 도보 거리에 있는 데다 최근 상업시설도 빠르게 갖춰지고 있다.

이어 단지 인근에 근린공원과 대니산이 위치해 입주자들이 선호하는 ‘숲세권’이 형성되는 등 쾌적한 생활환경도 장점이다.

여기에다 레포츠 밸리에서 운동을 통한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고 도보 10분 거리에 구지면사무소, 농협하나로마트, 테크노폴리스 등이 자리해 생활권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서대구 고속철도역에서 대구국가산업단지를 잇는 산업철도가 개통될 경우 서대구역과 대구국가산업단지를 20분 내외로 오갈 수 있어 인구 및 물자의 유·출입이 원활해지면서 해당 택지 내 기업의 기술 개발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구국가산단 모아미래도 에듀퍼스트 관계자는 “국가산단의 1단계 기업 입주가 완료되기도 전에 상당한 시세상승이 발생했고 2단계 개발 완료시 더 높은 프리미엄도 예상된다”며 “모아미래도 에듀퍼스트는 단지 주변에 분양되는 새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에서 택지 프리미엄까지 더해져 높은 아파트 가치를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국가산단 모아미래도 에듀퍼스트의 모델하우스는 대구 달성군 유가읍 봉리 620번지에 자리하고, 오는 이달 중 오픈 예정이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