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선포식… 회원가입 등 진행

포항 큰동해시장(상인회장 김병석)이 오는 18일 오전 11시 포항 최초 고객회원제 시장의 출발을 대내외에 알리는 ‘포항 큰동해시장 고객회원제 시장 선포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2018 포항 큰동해시장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사업’의 하나다. 큰동해시장은 이 축제를 통해 그간 이뤄낸 성과를 고객이 직접 확인하도록 하고, 더 많은 고정고객을 유치해 시장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고객회원제 선포식을 시작으로 큰동해시장 슬로건 제창, 상인헌장 선서, 상인회원 강령반포, 큰동해시장 비전 박터트리기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큰동해시장 회원으로 가입하면 회원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시장 내 모든 상인회원 점포에서 구매금액에 따라 적립 엽전을 제공받고 이를 모아 큰동해시장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회원 가입 시 큰동해시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에 대한 소식을 가장 발빠르게 제공받을 수 있다. 기타 시장의 특별한 서비스가 있으면 회원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큰동해시장 김병석 상인회장은 “고객이 믿고 찾을 수 있도록 고객회원제 시스템 개발을 준비해 왔다”며 “그동안 진행된 특성화 첫걸음시장 육성사업의 개선성과를 기반으로 고객회원제 시장으로 거듭나 앞으로도 더욱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전준혁기자 jhjeo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