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장학금 2천500만원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전달
김진수 대표이사 “경영수익 환원
어려운 이웃에 보탬 되길 바라”

㈜문경레저타운 김진수 대표이사(왼쪽 세번째)가 (재)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2천500만원,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전달식을 마치고 고윤환 문경시장(가운데)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문경시 제공
(주)문경레저타운(대표이사 김진수)이 지난 9일 오후 2시 문경시청을 방문해 (재)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2천500만원,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문경레저타운은 지난 2003년에 설립해 문경골프장과 문경새재리조트를 운영하는 향토기업으로, 매년 장학금과 이웃돕기 성금 등을 기부해 나눔의 정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재)문경시장학회에 5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문경읍, 마성면 지역 내 경로당에 쌀 256포(1천300만원 상당)를 전달하는 등 지역 주민들에게 아낌없이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김진수 대표이사는 “문경골프장이 2018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에 선정돼 감사드리며, 지역주민들에게 경영수익을 환원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오늘 기탁한 금액이 우리 학생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어 기해년 새해는 더 희망찬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올해도 문경레저타운에서 지역인재양성과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해줘 감사드린다”며 “기탁금을 한 푼도 허투루 쓰지 않고 우리 시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문경/강남진기자 75kangnj@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