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경제 살리기에 여성이 함께 합니다”
“포항경제 살리기에 여성이 함께 합니다”
  • 윤희정기자
  • 등록일 2019.01.08 20:12
  • 게재일 2019.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포항여성신년인사회’ 성료
시장 등 200여명 참석, 새해 설계
8일 UA컨벤션에서 열린 ‘2019 포항여성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박해자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한 회원들과 이강덕 포항시장, 장경식 경북도의회의장, 김정재 국회의원 등 내빈들이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 제공

‘2019 포항여성 신년인사회’가 8일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해자) 주관으로 UA컨벤션 6층 그랜드볼룸 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이강덕 포항시장, 장경식 경북도의회의장, 박명재·김정재 국회의원, 최윤채 경북매일신문 사장, 김재동 포항상공회의소 회장, 각 기관단체장 등을 비롯한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포항경제 살리기에 여성이 함께하겠습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작은 음악회와 새해인사, 여성단체활동 영상 시청, 황금돼지해 새희망 기원 퍼포먼스, 시루떡 절단 및 축배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새해를 맞아 서로 덕담을 나누며 어려웠던 지난해를 보듬고 새해를 설계하는 포항 여성들의 새로운 활동과 각오를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날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어려운 포항경제의 재도약을 위한 ‘황금돼지해를 맞아 다시 쓰는 새희망’ 퍼포먼스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자는 의지를 다지고 지속발전 가능한 환동해 중심도시 포항 건설을 위한 시민화합의 소망을 담았다.

박해자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새해 인사를 통해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원들과 26만 포항여성은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바 소임을 다해 여성친화도시 포항에 긍정에너지를 불어넣으며 함께사는 살기좋은 도시 포항을 위해 노력할 것과 포항 경제살리기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한다”고 밝혔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