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2018 스타기업 3곳 신규 선정
칠곡군, 2018 스타기업 3곳 신규 선정
  • 김재욱기자
  • 등록일 2018.12.11 20:50
  • 게재일 2018.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정밀 등 인증서 수여

[칠곡] 칠곡군 2018년 신규 스타기업에 (주)대구정밀(대표 허준행), (주)제이에이치테크놀러지(대표 조영만), 아주엠씨엠(주)(대표 정원창) 등 3개 업체가 선정됐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지난 10일 이들 3개 업체에 인증서를 수여하고 지역 경제활성화에 더욱 정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칠곡군 스타기업은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소기업을 발굴·인증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이끌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육성하고자 지난 2017년부터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업체들은 일자리, 성장성, 지속가능 경영능력, 기술경쟁력, 품질·혁신성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들 업체는 앞으로 3년간 군의 각종 지원 사업에 가산점 혜택 등 다양한 인센티브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스타기업으로 선정된 (주)대구정밀은 자동차 및 산업용 스프링 전문생산 업체로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차량용 트렁크 자동개폐 시스템용 스프링을 자체개발해 연간 100억 원의 수입대체효과를 거두었다. 또 글로벌 GATE사에 텐션화 스프링을 공급해 매출액 300억 원, 수출액 100억 원 달성이 기대된다.

(주)제이에이치테크놀러지는 자동차부품 생산 업체로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는 등 지속적인 기술개발 투자를 통해 성장했다. 2018년 매출액 200억 원 달성으로 경북도 스타기업과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최우수상 수상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거두었다.

아주엠씨엠(주)는 세계최초로 멀티 칼라강판 제조방법 및 제조장치를 개발한 업체로 최근 독자 브랜드를 출시했다.

/김재욱기자 kimjw@kbmaeil.com
김재욱기자님의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