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구로 특별한 추억 선물

티웨이항공은 18일 열기구로 소방관을 위한 사랑의 매신저 되는 행사<사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0∼17일까지 개최된 ‘2018 충주세계소방관경기대회(The 13th World Firefighters Games Chungju 2018)’에 열기구 협찬을 통해 소방관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세계소방관경기대회’는 전 세계의 소방관들이 모여 우호증진 도모 및 스포츠 경기를 겨루는 국제 대회로, 2년에 한번씩 개최되고 있다.

특히 폐막식이 있던 지난 17일에는 결혼을 앞둔 소방관 부부 한 쌍을 선정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예비 남편이 티웨이항공의 열기구를 타고 상공에 올라가 미리 준비했던 프러포즈 영상을 예비 아내를 위해 상영했다.

티웨이항공의 마케팅팀과 함께 준비한 ‘하늘 위의 고백’은 참가자의 따뜻한 응원과 함께 마무리됐다.

이어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소방관에게 ‘티웨이항공상’을 수여하며 티웨이항공의 국제선과 국내선 항공권을 상품으로 증정했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대한민국 소방관들을 위해 ‘뜨겁게 살아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라는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올 1월에는 119명의 소방관을 초청해 영화 관람의 자리를 마련하고, 2월에는 소방관들의 사연을 모집해 총 10명을 선정, 삿포로 여행을 지원한 바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안전’이라는 공통된 목표로 전진하는 소방관과 티웨이항공에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린다”며 “불철주야 국민의 안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는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