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웨이항공은 14일까지 하반기 신입·경력 객실승무원을 모집한다.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6일 하반기 신입· 경력 객실승무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채는 신입(서울·대구)과 경력직(대구)모두 해당되며 오는 14일까지 티웨이항공의 채용 사이트(https://recruit.twayair.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특히 대구·경북 지역의 리딩 캐리어(leading carrier)인만큼 기본 근무지를 대구국제공항으로 하는 대구 기반의 신입과 경력 객실승무원을 모두 선발한다.

채용 과정은 서류 심사 후 1∼2차 면접, 신체검사 순이며 신입 승무원의 경우 2차 면접 후에 수영 테스트와 3차 면접이 추가된다.

서류 합격자는 경력직과 대구 지역 신입의 경우 오는 17일, 서울 지역 신입의 경우 오는 19일에 티웨이항공 채용 사이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티웨이항공과 함께 할 능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며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책임감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올해 총 4대의 비행기를 도입할 예정이며 앞으로 추가 도입 일정에 맞춰 객실승무원의 신규 채용도 이어나갈 계획이고 지난 8월1일 LCC업계 중 세 번째로 유가증권시장에 입성했으며 IPO(기업공개)를 통해 제2의 도약을 시작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