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3층∼지상 37층
전용면적 59∼84㎡
총 1천462가구 대단지
시공은 서희건설이 맡아

▲ 구미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 조감도. /서희건설 제공

구미시 광평동에 1천 가구가 넘는 대규모 브랜드 타운이 들어선다. 구미시 광평동 227번지 일원에 위치하는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가 오는 13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한다.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37층 총 12개동 규모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로 1천462가구(예정)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특히, 구미 광평지구는 우수한 교육여건, 각종 기반시설, 편리한 교통망까지 갖춰 최선호 주거지로 평가받고 있다.

단지 인근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동아백화점 등의 쇼핑 시설과 구미시청, 구미 문화예술회관 등 각종 생활 기반 시설이 가까이 있고, 도보권 내에 송정초교, 송정여중 등의 학교와 학원가가 위치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쾌적한 교통 환경도 장점이다. 구미역이 가깝고 단지 주변 도로가 잘 발달돼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다. 구미종합터미널, 경부고속도로 구미IC가 가까워 구미 시내는 물론 주요 도심으로 접근이 용이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여기에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대단지로 조성하는 만큼 최첨단 특화 설계 및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적용을 통해 한 단계 진화한 주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채광이 우수하고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구조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금오산이 인접해 금오산 조망과 송정동산 사계를 감상할 수 있는 구미를 대표하는 숲세권 아파트이다. 단지 내 입주민 전용 수영장을 비롯해 대규모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주민카페, 맘스카페, 실내 어린이놀이터, 반려견 놀이터 등 커뮤니티 시설도 특화했다.

이밖에도 복층구조, 측벽발코니 등 혁신 특화 설계와 테라스 하우스, 펜트하우스 등 실용성과 프리미엄을 고려한 59∼84㎡의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됐으며, 대형 수납공간인 팬트리와 드레스룸 등 풍부한 수납공간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송정중앙 숲 서희스타힐스’의 주택홍보관은 구미시 원평동 618-3번지에 위치하며 방문시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주)서희건설이 시공사며, 국제자산신탁(주)이 자금관리를 담당한다.

구미/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