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숙고객에 입장 쿠폰 판매
식물원 입장료 등 제휴 할인

[경주] 경주 동궁원과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최근 제휴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켄싱턴리조트에 제공하는 식물원 입장료는 각 종류별 1천원씩 할인이 적용돼 성인(19~64세)이 3천원, 청소년(중고생) 2천원, 어린이(초등학생) 1천원 등 단체가로 적용하고 리조트에서는 자체 제작한 동궁원 식물원 입장쿠폰을 투숙고객에게 판매·제공할 계획이다.

동궁원은 지난 2015년부터 각 기관, 단체 및 숙박업소 등과 제휴할인 업무협약을 확대해왔으며 올해 대명리조트와 일성콘도, 김해가야테마파크 등 기존 8개 제휴업체와 재협약을 체결했다.

또 호텔현대 경주와 힐튼경주 호텔, 코모도호텔 경주,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 등 4개 업체와 신규로 협약을 체결하는 등 관람객 유치를 위한 동궁원 대외홍보를 강화하면서 경주지역 및 보문단지 관광활성화를 위해 상생전략을 펼쳐오고 있다.

최경규 켄싱턴리조트 경주 총지배인은 “경영지원기획팀을 통한 동궁원 식물원 및 볼거리 등을 수시로 촬영해 홈페이지를 통해 동궁원 홍보사진을 게시하고 지속적 업데이트를 함으로써 협약업체 홍보도 강화해 갈 것”을 약속했다.

한영로 동궁원장은 “자체 문화행사, 체험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창출해 동궁원 관람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관광메카 도약을 위해 주력하겠으며, 동궁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켄싱턴리조트 홍보에도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황성호기자

hs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