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세무서 기념행사

▲ 5일 포항세무서에서 열린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이동찬(왼쪽) 포항세무서장과 일일 명예서장으로 위촉된 ㈜제이엔테크의 이동조(가운데) 회장, 일일 명예 민원봉사실장으로 임명된 박태규 인성회계법인 영남본부 공인회계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항세무서 제공

포항세무서(서장 이동찬)가 5일 지역단체 대표와 모범납세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제이엔테크의 이동조 회장이 성실한 납세로 국가재정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일일 명예세무서장에 위촉됐다.

이 회장은 업무보고를 받은 후 각 부서를 방문해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민원인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인성회계법인 영남본부의 박태규 회계사가 지역 기업에 투명한 회계 원칙과 세법을 안내, 성실한 납세의무를 이행하게 한 공로로 일일 명예민원봉사실장에 위촉됐다.

기념식에서는 동인종합건설 주식회사 김성열 대표이사, 포항영남자동차운전학원의 이중환 대표가 국세청장상을 수상했다.

포스코 세무그룹이 세정협조 부문에 선정돼 이선규 세무그룹장이 대표로 참석, 오천제통신경외과의원 이해철 원장과 기획재정부장관상을 받았다.

대구지방국세청장상에는 현대씰상사 이근봉 대표, 주식회사 명광이엔테크 장영구 대표이사가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주식회사 삼성 임연숙 대표이사와 동진산업 장효열 대표, 주식회사 태동건설 김재광 대표가 포항세무서장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세리기자

manutd20@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