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관광공사, 16일부터
설맞이 특별 프로그램 운영

【경주】 경북도관광공사가 설 연휴를 맞아 국내외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11일 경북관광공사는 설을 맞아 경북도를 찾는 귀향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볼거리, 즐길거리 등을 다양하게 마련하고 설 연휴기간동안 경북을 찾는 관광객들이 경북의 문화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각종공연, 할인행사 및 특별 이벤트 등 관광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설 연휴 특별 프로그램으로는 `어서오이소! 경북으로 2018 설맞이 특별행사`를 오는 16일 보문관광단지내 보문호반광장에서 초청가수 공연 (마아성, MC호조), 체험부스 운영, 전통 민속놀이 등 이벤트 존을 운영한다. 또한 `문화가 있는 경북의 설 연휴 버스킹 공연`은 17일~18일 양일간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에 보문호반광장에서 연다. 설 연휴를 전·후한 상시 프로그램으로는 외국어(영·중·일) SNS 이용자를 대상으로 코리아그랜드 세일 온라인 이벤트와 내국인 관광객 대상 설맞이 경북 주요관광지 인증사진 이벤트를 실시해 경상북도를 찾은 내·외국인들이 미식여행지 및 주요관광지를 탐방하고 인증 이벤트 참가에 다양한 경품 제공한다.

내·외국인 관광객 유치방안으로 보문관광단지와 안동관광단지의 호텔 및 콘도에서는 체험 이벤트 및 숙박료 할인 이벤트와 공사가 직영하는 유교랜드와 온뜨레피움에서는 요금할인과 관람객 참여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재춘 경북도관광공사 사장대행은 “가족이 하나 되고 즐거움이 가득한 설 연휴를 경북에서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황성호기자 hs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