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분야 직원들과
박노욱 군수, 격의없는 대화

▲ 봉화군이 `행복하고 활력 넘치는 직장만들기` 일환으로 직원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봉화군 제공

【봉화】 봉화군(군수 박노욱)과 봉화군공무원직장협의회(위원장 권민기)는 최근 군청 북새통 카페에서 군민들과 가장 가깝게 현장행정을 펼치는 보건·복지분야 직원 20명과 격의 없는 대화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행복하고 활력 넘치는 직장만들기`를 위해 두 번째로 마련된 자리이며, 군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안정 지원서비스를 주민들에게 가장 가까운 곳에서 전달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업무 및 근무환경 등 전반에 관한 다양한 의견들을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됐다.

간담회에 참석했던 한 주무관은 “다가오는 설명절을 앞두고 군수님과 차 한 잔의 여유와 함께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소신을 갖고 군민에게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노욱 군수는 “행정 최일선에서 군민들과 직접 부딪치며 고생하는 직원들께 일하고 싶고 활력 넘치는 직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직원들과의 만남을 자주 마련해서 애로와 고충을 직접 듣겠다”고 말했다.

권민기 위원장은 “회원간 자연스런 소통을 이끌어내고 모두가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는 직장분위기를 만들며 회원의 권익을 대변할 수 있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박종화기자

pjh4500@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