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항공, 14일까지

티웨이항공이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4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대상은 연인끼리 함께 하기 좋은 마카오, 대만의 타이중과 가오슝, 원저우 노선으로 선정됐고 탑승기간은 오는 3월 25일부터 10월 27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마카오 7만600원~, 타이중과 가오슝 7만3천400원~, 원저우 8만1천200원부터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둔 특가인 만큼 티웨이항공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달콤한 이벤트를 더했다.

특가 이벤트 기간에 항공권을 구매한 뒤, 본인의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에 연인과의 사진을 `#티웨이항공#발렌타인데이#특가#프로모션#타이중#가오슝#마카오# `의 해시태그를 해 올린 뒤, 해당 URL을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이 중 세 쌍의 커플을 추첨해 호텔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고 일본과 홍콩, 마카오, 대양주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들 위해 포켓 와이파이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연일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달콤하고 따뜻한 해외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며 “항공권 예매 시 번들 서비스를 통한 더욱 합리적인 패키지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