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동 당협회장도 곧 선임

국민의당 대구시당(위원장 사공정규)은 대구 지역위원회 12곳 전 지역위원회에 대한 지역위원장 임명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임명이 완료된 지역위원회는 북구갑·북구을·달서구병·수성구을·동구갑·중구남구 지역위원회 등 6곳. 북구갑 지역위원장으로 새로 임명된 신승옥 지역위원장은 1976년생이며 경주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외래교수이자 문화예술기획 전문가다.

신임 북구을 지역위원회 권재우 지역위원장은 1969년생이며 현재 경북대학교 산업대학원 건축학과 동기회장이자 지오종합건설주식회사 이사로 건축전문가다.

달서구병 지역위원회 조건화 위원장은 1953년생이며 장산초등학교 교장 및 경북교육청 장학사를 역임한 교육전문가다.

수성구을 지역위원회 정 용 위원장은 1959년생이며 지난해 12월 자유한국당을 탈당하고 국민의당으로 1호 입당한 현직 대구광역시의원이다.

동구갑 지역위원회 이재웅 지역위원장은 1965년생으로 영남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홍익대학교 애니메이션학과를 졸업해 한겨레신문과 매일신문에 만평과 웹툰을 연재한 특이한 경력을 가진 애니메이션 전문가다.

중구남구 지역위원회 제석준 위원장은 건강제일내과 원장으로 대구경북개원내과의사회 부회장을 맡은 의료전문가이며 대구시당 사회적경제지원위원장을 역임했다.

사공정규 대구시당위원장은 “12곳의 지역위원장이 전원 임명된 만큼 앞으로 지역위원회별 상설위원장과 읍면동 당원협의회장을 임명해 빠른 시간 내에 조직을 재정비하겠다”고 말했다.

/심상선기자

    심상선기자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