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양오일씰 이명수 대표
산업포장 수상
영진산업 조광현 대표
대통령 표창 수상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는 27일 호텔인터불고대구 컨벤션홀에서 `2017 대구경북 중소기업인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4일 서울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의 후속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중소기업인과 근로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국가 산업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유공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된다.

㈜진양오일씰 이명수 대표이사가 산업포장을 받을 예정이고, 영진산업㈜ 조광현 대표이사와 대원금속㈜ 최종남 대표이사, ㈜한스인테크 한명동 대표이사, ㈜광진상공 윤영한 상무 등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다.

또 국무총리 표창은 ㈜이슬나라 라영임 대표이사와 재진가로등㈜ 이성형 대표이사, ㈜유진엠에스 은조욱 대표이사, 동우씨엠㈜ 조면현 대표이사 등 56명이다.

박희준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회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으로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포상을 받는 지역 중소기업인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며 “중소기업중앙회에서는 앞으로 경제 전반에 자리잡은 불균형을 걷어내고 다양성과 사회활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중소기업의 혁신과 성장을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순원기자

god02@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