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팡 프로모션 진행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은 12일 자주 탑승하는 이용객에게 혜택을 주는 `리프레시(Refresh) 포인트`의 다양한 활용방법을 게임으로 경험할 수 있는 `빙고팡`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 게임 참여자는 빙고게임 형태의 온라인게임을 즐기면서 제주항공 취항지로 구성된 각각의 단계에서 `리프레시 포인트`의 핵심 이용방법인 △포인트 주고 받기 △포인트로 항공권 구매하기 등의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이 같은 게임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의 5%는 참여자에게 실제 `리프레시 포인트`로 전환해 주며 각 라운드별로 5일씩, 20일간 4라운드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라운드별 순위에 따라 △1등은 국제선 항공권 1매와 동방신기 일본 돔 투어 콘서트티켓 1매 △2등은 국제선 항공권 1매 △3등은 국내선 항공권 1매 △4등은 10만 리프레시 포인트 △5등은 5만 리프레시 포인트를 증정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리프레시 포인트`는 기존항공사의 `보너스 항공권` 개념에서 벗어나 적립한 만큼 자유롭게 쓰고 가족이나 친구에게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등 이용자 관점에서 편의를 크게 높인 새로운 형태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프레시 포인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제외한 순수 항공운임의 5%를 적립해 주며 항공권뿐만 아니라 사전주문 기내식, 사전 수하물, 선호좌석 지정 등의 각종 부가서비스를 구매할 때 현금처럼 쓸 수 있고 최대 4명에게 `리프레시 포인트`를 선물할 수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