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김천시 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7일까지 어린왕자를 꿈꾸는 `아이들의 별나라 놀이터 체험전`을 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연다. 이번 전시는 어린이나 어른 모두에게 꿈과 감동을 주는 동화 앙투안 드 생텍쥐베리가 쓴 `어린왕자`를 모티브로 해 미술적 표현으로 풀어냈으며, 놀이와 체험 속에서 어린왕자의 꿈과 감동을 직접 체험하도록 했다.

전시 구성은 다양한 별나라를 형광과 색으로 표현한 놀이공간 `별나라놀이터`, 사막을 모래로 풀어낸 `사막놀이터`, 어린왕자의 이야기를 전시한 `어린왕자이야기놀이터`, 나만의 별자리 그리기 및 비행기와 여우를 창작하는 `만들기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어린왕자이야기놀이터`는 우리나라에서 알려진 기성 작가들의 작품과 어린왕자 이야기의 중요한 장면과 캐릭터를 움직이는 상자와 입체, 평면조형물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 놓았다.

장귀희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많은 시민과 어린이들이 방문해 아름답고 재미나게 꾸며진 다양한 체험시설을 즐기며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시 입장료는 무료이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과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 문화예술회관(054-420-782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