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백쇼핑문화센터는 내달 3일까지 제37기 가을학기 대백문화교실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가을학기는 총 172개의 장·단기강좌가 강의된다.

특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강좌 단기 교육 프로그램과 일반인들을 위한 건강강좌 및 무료공개강좌를 대폭 강화했다.

신규강좌로는 가을 멋쟁이들을 위한 가을 토탈메이크업, 세련된 화술을 위한 파워스피츠반이 추가됐다.

또한 일반인들의 아름다운 몸매와 이미지 관리를 위한 파워 다이어트반, 댄스스포츠, 승마체험교실, 나이트댄스, 밸리댄스, 재즈댄스 등 단기특강이 추가 됐다.

이외에도 문인화·사군자반, 화훼장식 국가 기능사 자격증반, 월요저녁요가, 디지털 카메라 촬영에서 편집반, 생활한지공예, 전원주택 아름답게 짓기, 부동산 재태크 등 풍성한 가을을 유익하게 보낼 수 있는 강좌도 펼쳐진다.

대백문화센터는 10월 중 대백갤러리에서 문인화·사군자반, 미술, 알공예, 닥종이, 생활한지공예, 종이접기 등 문화교실 회원 작품전을 연다.

또 다목적교실에서 꼬마화가교실, 유아감각 미술반 전시회 등 어린이 작품발표회도 개최한다.

한편 지난 91년 창립된 대백쇼핑문화센터 대백문화교실은 문화생활 향유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문화예술을 즐기는 시민들이 수강하고 있는 지역의 대표적 문화센터로 지역 문화예술의 저변확대와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문의 288-8161.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