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 전용 148가구 모집
주기적 홈케어 서비스
최신 테라피시설 등 갖춰
1km 내 지하철역 등
편리한 도심이용도 매력

▲ 27일 대구 달서구 장기동 모델하우스에서 공개되는 `장기동 인터불고 라비다`의 조감도.

인터불고건설은 27일 대구 달서구 장기동 죽전역 인근에 `장기동 인터불고 라비다`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장기동 인터불고 라비다`는 주상복합아파트로서 분양권 전매제한 이전에 나오는 대구지역 마지막 일반 분양이 될 전망이며 84㎡ 전용 148가구를 모집한다.

특히 올해 달서구 지역에 신규 입주물량이 단 한가구도 없었던 것과 최근 2~3년간 입주대란 우려 기간에도 도심 새아파트가 부족했고 호텔급 서비스 아파트라는 점을 감안하면 달서구지역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역 분양전문가는 “아파트 전매 및 대출규제가 강화되면서 집값이 내릴 것을 기대하지만, 그만큼 도심아파트의 공급이 어려워지면서 일찌감치 승인절차를 밟아온 최근 신규 분양아파트는 오히려 호황을 누릴 수 있다”고 전망했다.

달서구 장기동 548번지 일대, 사업지 1km 안에 지하철 2호선 용산역과 죽전역 2개의 지하철역과 이마트, 홈플러스 등 2개의 대형마트, 본리초, 장동초, 덕인초, 새본리중, 경화여고 등 초·중·고교가 인접해 편리한 도심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상황이다.

또 래미안e편한세상 1·2·3단지, 감삼 우방드림시티 등 인근에 4천500여가구의 아파트가 밀집한 장기뉴타운 중심에 있어 인근에 잘 조성된 상가 등 소규모 단지에서도 대규모 단지의 생활편의를 모두 누릴 수 있다.

호텔인터불고로 더 유명한 인터불고건설은 호텔서비스의 노하우를 아파트에 적용해 아파트에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우스키퍼가 주기적인 가구내 공간점검과 방역·소독은 물론이고 청소 등 홈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헬스마스터`가 피트니스센터에서 체계적인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한다(입주후 원하는 가구에 한해 유료제공).

또 집안에는 중요한 문서나 재산을 지키는 가구내 개인금고가 무상 제공된다.

단지내 3~5층에는 달서구 최대 규모의 사우나와 최신 테라피시설, 단지내 1~2층에는 원스톱라이프를 즐기는 커머셜 시설들로 가득하며, 6층에는 어린이놀이터와 옥상조경이 조성돼 있다.

인터불고건설 분양관계자는 “삶의 수준과 만족도는 더 이상 규모에 의해 좌우되지 않는다”며 “소규모 단지이지만 모든 것을 갖춘 도심 최중심에서 원하는 모든 생활을 누리는 특1급 라이프스타일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현장 인근 이마트 에브리데이 맞은편, 달서구 장기동 539-1번지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53-720-0000. 한편, 인터불고건설은 지난 5월 죽전역 인터불고라비다 분양에서 전평형 1순위 마감한 바 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