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창립 17주년 맞아
변진섭·장미여관·진주 출연

포항CBS(본부장 권대희)는 24일 오후 7시30분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창립 17주년을 맞아 `창립기념 LIVE콘서트-행복한 동행`을 개최한다.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 `유쾌한 록밴드` 장미여관, `폭발적인 가창력`의 진주가 출연해 흥겨움이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원한 오빠` 변진섭은 지난 1987년 `우리의 사랑 이야기`로 MBC 신인 가요제 수상을 계기로 가수 할동을 시작해 올해 데뷔 30주년을 맞았다.

변진섭은 `내게 줄 수 있는 건 오직사랑뿐`, `희망사항`, `홀로 된다는 것`, `새들처럼`, `너에게로 또다시`, `우리에게 사랑이 필요한 거죠` 등으로 추억에 젖게 한다.

개그맨보다 웃긴 가수로 통하는 장미여관은 보컬·기타 강준우와 육중완을 주축으로 배상재(기타), 윤장현(베이스), 임경섭(드럼) 등 5인으로 구성된 밴드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을 소재로 한 곡들로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밴드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내 스타일 아냐`, `청춘남녀`, `퇴근 하겠습니다`, `노란셔츠의 사나이`, `오빠라고 불러다오` 등을 무대에 올려 듣는 이에게 유머와 감동을 준다.

파워풀한 가창력에 입담까지 갖춘 진주는 지난 1997년 `난 괜찮아`로 데뷔해 IMF로 큰 상실감과 좌절에 빠져있던 국민들에게 큰 위로를 줬다. 진주는 이날 무대에 올라 `다시처음으로`, `사랑의 힘(The Power of Love)`, `난 괜찮아` 등으로 고음 가수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포항CBS 권대희 본부장은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깊어가는 가을에 `행복한 동행` 공연을 통해 삶에 행복을 찾길 바란다”면서 “포항CBS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