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접수… 31일부터 개강

포항 기쁨의교회는 2017년도 3학기 `기쁨의 성경대학(JBC)` 수강생을 모집한다. 접수는 29일까지 교회 로비 접수처 및 사무국에서 진행하고, 수강 기간은 각 강의별 일정에 따라 결정된다는 것이 교회측의 설명이다.

홍상복 장로가 강의하는 `성경과 인생 리더십`은 11월 5일부터 주일 오후 2시 30분에 4주간 진행된다. “균형 잡힌 신앙과 삶의 지혜를 탐구하고자 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성경적 전인건강 탐구`라는 제목의 강좌는 김영문 장로가 5주간 진행한다.

곽진환 장로의 강좌 `기독교 세계관 아카데미`는 11월 5일부터 주일 오후 1시 30분에 8주간 진행된다. 성격적 관점으로 세상을 이해하기 위한 방법을 강의할 예정이다. `성경의 땅에 눈을 뜨다`는 신수철 안수집사의 강좌명. 5주간 진행될 강의의 중심은 성경 속의 지리와 관련된 탐구와 해설이다.

이외에도 31일부터는 매주 화요일 8주간 리처드 함(Richard Hamm)씨가 `은혜의 눈으로 본 요한복음`을 강의한다. 여기서는 쉬운 영어로 요한복음에 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1월 3일 시작되는 이재영 안수집사의 `창조세계 속에 계신 하나님`은 매주 금요일 오후 1시에 5주간 진행된다. 수강료는 각 과목당 1만원이다.

/홍성식기자 hss@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