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추석을 앞두고 풍성하게 이어지는 `뒷북`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25일부터 오는 10월11일까지 여행 시즌을 놓친 고객을 위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 등을 통해 `뒷북 특가`를 실시한다.

대상은 대구와 인천, 제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이며 탑승기간은 25일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로 추석 연휴기간은 제외된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후쿠오카 3만8천원~, △사가 4만8천원~, △구마모토 5만1천원~, △오사카 5만3천원~, △삿포로·사이판 8만8천원~, △호찌민 9만8천원~, △다낭 11만3천원~, △방콕 11만8천원 등이다. 특히 이번 특가에서 모바일 앱·웹을 결제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명에게 국제선 운임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새롭게 티웨이항공의 회원으로 가입한 분들께는 국제선 운임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오는 27일부터 단풍으로 물든 일본 여행을 위해 일본 전 노선 특가 이벤트가 시작된다.

대구와 인천, 부산, 제주에서 출발하는 일본 전체 노선에 해당되며, 탑승기간은 오는 11월1일~12월19일까지다. 이번 특가 항공권을 구매한 분들을 대상으로 일본 호텔과 료칸 예약 사이트의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한가위를 앞두고 항상 티웨이항공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께 보답하고자 선물 같은 릴레이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가 가기 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한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