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150곳 참여 채용·상담

포항시는 오는 28일 만인당에서 `2017 포항 굿잡(Good-Job)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포스코 외주파트너사인 ㈜에이스엠, 동성계전, ㈜아이랙스, 화일산기㈜ 등 현장면접 80개 업체와 알림게시판 70개 업체가 참여해 인력을 채용한다.

모집 직종으로는 엔지니어, 웹응용 프로그래머, 웹디자이너, 기술영업직, 환경분야, 기계(자동차)정비, 간호사, 요양사, 장비운전, 행정사무원 등의 다양한 직종을 모집한다.

특히, 지난 6월 영일만산업단지 내 착공식을 갖고 입주할 에코프로GEM은 이날 취업박람회를 통해 다수의 인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는 지역 구인업체와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구직자·구인업체별 현장면접을 통한 채용과 취업관련 각종 상담도 이뤄진다.

또한 구직자의 편의를 위해 구인업체와 모집하는 직종, 인원 등을 포항시 홈페이지(http://www.pohang.go.kr)에 오는 25일부터 게재해 시민들에게 안내한다.

구직자는 적성에 맞는 기업체를 미리 찾아보고 행사 당일 채용 기업체가 요구하는 구비서류를 지참해 응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일자리경제노동과(054-270-2831)나 포항시 일자리종합센터(054-280-3275~6)로 문의하면 된다.

/이바름기자

bareum90@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