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세계물포럼기념센터서

【안동】 K-water 안동권관리단은 23일 “여름철을 맞아 `K-water와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지난 22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세계물포럼기념센터 야외 공연장에서 열린다. 프로그램은 발라드, 팝페라, 뮤지컬, 락,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다.

내달 5일에는 `예술이 수천전으로 나오다`라는 주제로 최우수 공연단체 서울시장상(2014), 제2회 한류문화대상(팝페라 부문)을 차지한 뮤지컬 배우 팀의 갈라 콘서트가 진행된다. 특히, 내달 19일에 열리는 `토요일엔 별빛콘서트`에는 히든싱어 왕중왕전 준우승 및 우승을 차지한 박민규(환희), 조현민(임창정)의 공연으로 이번 음악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밖에 물포럼센터 야외무대는 지난 9일부터 오는 9월 10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색소폰 음악회가 진행된다.

안동 월영교 물문화관에서는 `고등어 찜닭에 빠진 날`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익동 K-water 안동권관리단장은 “세세계물포럼기념센터가 시민들에게 열린 공간으로 자리 잡혔다”며 “공연도 맘껏 즐기시고 무더운 더위도 식힐 수 있는 힐링의 명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손병현기자 why@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