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NC아울렛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과 NC아울렛은 오는 25일까지 핫 썸머(HOT SUMMER) 특가대전을 연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커터앤벅·도깨비스토어·폴햄·애니바디·인디고뱅크·스파오·행텐·클라이드·비지트인뉴욕·모라도·우바·비너스·스파소·소이 등의 브랜드에서 남·여성 아동 잡화 핫 썸머 특가전을 진행하고, 까르뜨블랑슈·크로커다일·바쏘옴므·인디안에서는 남성정장 캐주얼 여름상품 최대 70% OFF 특가상품전을 실시한다.

NC아울렛 엑스코점에서는 무크·리즐리자·데이텀·메트로시티·튜브·샤틴·엘레쎄·헌트키즈에서 잡화, 여성, 아동 핫 썸머 특가전을 비롯해 올젠·PAT·발렌시아가·시슬리·베네통·인디고뱅크 등이 참여하는 최대 70% OFF 여름 인기아이템 특가상품전을 펼친다.

△대구신세계

대구신세계 6층 카이아크만 브랜드에서는 `역시즌 특가상품전`을 마련해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올 여름철 무더위와 대조되는 야상스타일의 다운점퍼를 9~10만원대의 특가상품으로 내놓았다.

<사진>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브레오매장에서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휴대용 안마기를 선보인다.

휴대용 안마기 대표 상품으로는 부드러운 에어백 공기 지압으로 머리와 눈, 뒷목의 피로를 풀어주는 `I Brain`을 비롯해 부드러운 공기지압과 온열 기능으로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I Hand`, 4개의 고무 돌기로 두피 구석구석을 마사지해주는 `Scalp`,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언제 어디서든 해당 부위의 근육을 풀어주는 `MINI 339` 등이 있다.

/전재용기자

sport8820@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