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덕 화성파크드림 오늘 공개
17~20층 3개동 332가구
다음주 청약… 20일 발표
자연친화적 주거 환경에
편리한 교통 등 이점 많아

▲ 9일 공개하는 봉덕동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9일에 대구 남구 봉덕동 865-14 봉덕 화성파크드림 332가구를 공개한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2층, 지상 17~20층 아파트 3개동 332가구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돼 있으며 조합원분을 제외한 일반분양은 전용면적 69㎡ 73가구, 72㎡ 66가구, 84㎡ 109가구 모두 248가구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재건축, 재개발 사업이 활발히 추진돼 새로운 주거지로서 변모하고 있는 봉덕동 내에서도 천혜의 자연인 앞산과 신천을 품은 아파트로 갈수록 미래가치는 더 높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평가하고 있다.

특별공급은 오는 12일 파크드림 갤러리에서 청약받고 1순위는 오는 13일, 2순위는 오는 14일(청약금 100만원)에 인터넷으로 각각 청약하며 당첨자는 오는 20일에 파크드림 갤러리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신천대로, 신천동로, 앞산순환로, 대구4차순환도로 등을 통해 시내 및 외곽으로의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봉덕초, 경복중, 협성중고, 경일여중·고 등이 위치하고 대백프라자, 봉덕시장, 봉덕맛길, 대덕문화전당, 영남대병원,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효성병원 등 다양하게 체계적인 생활편의시설들이 잘 조성돼 있다.

신천과 앞산을 누리는 친환경적인 주거가치는 물론이고 단지 안에 신천의 아름다운 물결이 흐르듯 중앙정원인 파티오와 물빛광장이 자리잡고 있어 주변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특화된 조경을 선보일 계획이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전용면적 84㎡이하의 실속형 타입이며 전용 69㎡는 신천 조망이 가능토록 했고 전용 72㎡와 84㎡는 남향배치로 세가지 타입 모두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봉덕 화성파크드림은 기존의 홈네트워크 기능에 LG유플러스의 IoT@home과 연동해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으로 사용하도록 통합시스템을 구축해 입주민의 위치정보를 활용해 외출 및 귀가시 상태설정이 가능하며 IoT기능이 탑재된 가전제품의 제어 및 음성제어도 할 수 있다. 이어 헤파필터 전열교환식 공기청정 시스템을 도입해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99%까지 필터링이 가능하며 IoT@home을 통해 외부에서도 제어가 가능해 쾌적한 주거가 되도록 배려했다.

여기에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을 적용해 보다 빠른 FTTH를 누리며 WI-FI를 통한 무선인터넷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200만화소 고화질 CCTV 적용, 무인택배시스템, 옥외 무선열선 감지기(1층), 거실동체감지기, 대기전력차단시스템, 지하주차장 재실감지 LED 조명제어 시스템, EMS시스템 등이 적용돼 첨단 디지털 시스템에다 입주민의 안전과 편리한 생활을 누리는 다양한 스마트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교보문고와 제휴로 지식습득과 정서함양을 위한 교양서적과 어학, 컴퓨터 등 양질의 콘텐츠와 동영상 사운드, 애니메이션 등 멀티미디어 기능에다 리드지수 프로그램을 통해 독서효율성과 능률을 높였고, 주민공동시설에는 휘트니스와 골프, 독서실, 키즈랜드 등 이웃과 함께 소통하며 즐길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했다.

견본주택은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에서 구성된다. 분양문의 053 321-8922.

/김영태기자 piuskk@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