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블락비`홍보CF 촬영
스마트폰 통해 전세계 전파
엑스포 블로그·페이스북서
통화 연결음 무료 다운

【경주】 지난 21일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 홍보대사 블락비(Block B)가 CF와 홍보영상 촬영을 마쳤다.

<사진> 한류 아이돌`블락비`는 지코, 박경, 피오, 태일, 비범, 재효, 유권으로 구성된 한국 최정상급 7인조 보이그룹으로 홍보영상 촬영현장에서 특유의 밝은 이미지와 에너지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

이번 홍보영상은 멤버 7명이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면서 정보를 전달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들 멤버들은 베트남과 한국을 상징하는 다양한 소품들을 사용하며 인터뷰하듯 행사의 의미와 내용을 설명했다. 이번 홍보영상은 TV와 스마트폰, 유튜브, SNS, 옥외 홍보용 등으로 편집돼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을 전 세계에 알리게 된다.

블락비는 지난 2월 베트남 호찌민시 호아빈 극장에서 열린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 성공 기원 특별행사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 자리에서 히트곡인 `베리 굿`, `헐(Her)`, `TOY` 등을 부르며 베트남 한류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후 휴대폰 통화연결음(비즈링), 홍보영상 등을 통해 이번 행사를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휴대폰 통화연결음은 블락비의 신곡 `예스터데이`를 배경음악으로 호찌민-경주엑스포를 홍보하는 내용이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블로그(blog.naver.com/cultureexpo)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gyeongjuexpopark)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요금은 무료이다.

이동우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동남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블락비가 홍보대사를 맡아줘서 마음이 든든하다”며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의 성공과 함께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즐겁게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황성호기자

hs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