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경북동부지부
내달 5일까지 접수

중소기업진흥공단 경북동부지부(지부장 황의경)는 해외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위해 오는 5월 5일까지 `2017년도 온라인 수출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온라인 수출 지원사업은 △온라인 수출관 패키지 △검색엔진 마케팅 패키지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 △검색 엔진마케팅 △온라인 구매오퍼 사후관리 등 5개 분야로 나눠 모집한다.

온라인 수출관 패키지는 영문 및 다국어로 상품페이지를 제작한 후 고비즈코리아와 글로벌 e-마켓에 등록해 홍보, 바이어 발굴, 거래 등을 지원한다. 검색엔진 마케팅 패키지는 외국어 홈페이지를 제작해 구글 등 해외유력 검색포털에 상위 노출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온라인 구매오퍼 사후관리 사업을 제외하고 각 세부사업간 중복신청이 가능하지만 참여는 1개 사업만 할 수 있다. 업체부담금은 검색엔진 마케팅 패키지 130만원,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 40만원, 검색엔진마케팅 100만원이며 그 외 온라인 수출관 패키지와 온라인 구매오퍼 사후관리사업은 전액 무료다.

사업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고비즈코리아(kr.gobizkorea.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는 중진공 마케팅사업처 (055-751-9754), 고비즈코리아 고객지원센터(1588-6234)로 하면 된다.

/김민정기자 hykim@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