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내달 7일부터 9일까지
코미디아트페스티벌·반시축제

【청도】 청도군은 다음 달 7일부터 9일까지 청도야외공연장 일원에서 `2016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과 `청도반시축제`를 병행한다.

이번 축제는 `아름다운 생명 고을 청도의 주홍빛 이야기`와 `청도 와서 웃자`란 주제로 흥겨운 공연과 이색적인 볼거리, 다채로운 체험 행사 등이 진행된다.

개막 전날인 6일 청도군청에서는 전야제 행사로 `군청 별빛소나타`가 펼쳐진다. 7일은 개막 퍼포먼스와 한류 개그팀 옹알스의 개막 축하공연이 관람객을 찾아간다. 8일에는 코미디빅리그 팀의 공연이 진행되며, 축제 마지막 날인 9일에는 박구윤, 김용임, 비스타, 소찬휘 등의 축하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축제기간 관광객과 함께하는 체험행사와 레크리에이션이 꾸준히 열려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도반시 품평회와 청도 우수농특산물전, 청도우수음식전도 준비됐으며, 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명품 청도반시마켓이 상시운영된다.

청도군 관계자는 “이번 축제와 더불어 청도를 방문한 관광객들은 최근 개장한 청도레일바이크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와인터널, 새마을운동 기념관, 소싸움테마파크, 청도박물관, 청도읍성, 석빙고 등 `청도 반시 여행`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나영조기자 kpgma@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