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교통·병원 등
생활편의 시설 좋아 주목
달봉산·직지천 인근 위치
951세대 대단지 프리미엄도

▲ 23일 공개하는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 조감도. /삼도주택 제공

951가구 대단지 아파트인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가 오는 23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김천시청 옆에 들어오는 `삼도뷰엔빌W`는 단지 반경 1km 내 공공기관이나 관공서, 각종 상업시설과 마트, 교통 등 생활인프라가 모두 잘 갖춰져 있어 일찍부터 실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반경 500m거리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김천종합병원, 김천시청, 상공회의소 등이 위치해 있고, 단지 뒤로는 달봉산, 앞으로는 직지천과 배드민턴장, 배구장 등을 갖춘 강변조각공원이 있어 주거환경이 매우 뛰어나다.

또 차량 5분 거리에 김천산업단지 1·2차, 김천일반산업단지 1단계·2단계, 대광농공단지가 위치해 산업단지 배후주거지로 부각될 전망이다.

교통망도 탁월하다. 단지 앞으로 김천을 가로지르는 3, 4번 국도를 통해 김천 전 지역을 이동할 수 있으며, 차량 5분 거리에 경부고속도로 김천IC가 인접하여 광역이동에도 편리하다.

김천역, 김천버스터미널도 가깝다. 또 김천구미KTX역을 통해 서울~부산의 접근성이 높아졌으며, 신설되는 남부대륙철도(판교~거제 개설예정)로 수도권 및 남부해안지역 이동도 편리해질 전망이다.

삼도뷰엔빌W는 1단지 지하3층~지상20층 10개동, 2단지 지하4층~지상20층 6개동 등 총 951가구로 주거선호도가 높은 전용 59㎡, 67㎡, 77㎡, 84㎡, 119㎡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단지 곳곳에 공원, 놀이터, 운동시설, 벽천, 텃밭 등을 설계해 쾌적함을 높였다.

지형상 주변보다 지대 자체가 높고 필로티(일부)로 설계해 저층세대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광폭주차설계(일부)로 여성운전자를 배려했다.

또 남향위주 판상형 4Bay(일부)설계, 서재 및 팬트리 등 다양한 쓰임새의 알파룸과 널찍한 주방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실용과 수납특화를 바탕으로 품질을 고급화했다.

`김천시청옆 삼도뷰엔빌W` 아파트는 삼도종합건설㈜이 시행을 삼도주택㈜이 시공을 맡았다. 모델하우스는 김천시 신음동 561-2번지에 있다. 문의 054-430-9700.

김천/김락현기자

kimrh@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