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하반기 대백프라자점 오픈

대구백화점은 5월16일 영국 브랜드 올라 카일리(Orla Kiely)와 국내 독점 전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올라 카일리는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자연과 여행 등의 모티브에서 탄생한 유니크한 패턴과 컬러감을 담아 낸 여성의류, 핸드백, 시계, 주얼리, 홈웨어, 프레그런스, 스테이셔너리 등 다양한 상품 라인을 통해 토탈 디자이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현재 영국 코벤트 가든, 킹스 로드, 뉴욕 소호 등 플래그쉽 스토어들을 비롯해 전 세계 백화점 및 전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도쿄 오모테산도 스토어를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 주요 대도시의 백화점 20곳 이상의 매장을 동시에 오픈하는 등 토탈 디자이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성공을 거두고 있다.

이번 올라 카일리 브랜드 독점 계약은 지난해부터 구정모 회장이 국내에 확대되는 라이프 스타일 매장 구성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유럽의 여러 브랜드를 만나 협의해 왔고, 지난 5월15일 올라 카일리의 대표가 한국을 방문했해 올 하반기에 오픈할 1호점인 대백프라자점을 둘러보는 등 국내의 성공적인 브랜드 전개를 위한 협의를 완료했다.

대구백화점은 올 하반기 대백프라자점을 시작으로 2017년 시즌부터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매장을 오픈하는 등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곤영기자 l

gy1964@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