郡-NH농협 업무협약

【군위】 군위군은 금융기관인 NH농협은행군위군지부와 `경북 군위 MY HOME LOVE`카드 발급과 관련한 업무 협약을 지난 8일 군청 제2회의실에서 가졌다.

<사진> 이는 군위발전 역할 참여 및 동참 기회를 제공하고 군위를 사랑하는 생각을 현실로 실천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농협군위군지부는 이날 군위군에 비씨카드사와 2014년도 공동 운영한 `군위사랑카드`적립기금 1천20만9천원을 전달했다.

앞으로 군과 NH농협은행군위군지부는 협약에 따라 적극적인 회원 확대와 카드이용활성화를 위해 상호협력을 하기로 하고 홍보 리플렛을 만들어 각 지역 출향인, 기관 및 단체, 기업인 등을 대상으로 각종 행사시 직접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경북 군위 MY HOME LOVE 카드는 전국가맹점에서 무이자 할부와 전국 농협매장 이용시 2% 할인, SK주유소 이용시 ℃당 40~50원 할인 등 다양한 각종 혜택을 받는다. 사용금액에 따라 0.1%~ 0.2%를 군위군 교육발전기금으로 적립된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모든 분들이 본 협약의 취지를 잘 이해하고 군위 후학 인재양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다함께 동참 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 군위 MY HOME LOVE 카드 발급 대상은 군민, 기관 및 단체, 기업, 출향인 등이며 이달 말까지 공무원들의 카드발급을 시작으로 기관 및 단체, 기업, 출향인, 일반인들에게는 연중 발급한다.

/이창한기자 hanbb8672@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