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이동일)은 오는 26일부터 2015년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58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회원모집은 별관 7층 문화센터와 인터넷

접수처에서 기존회원은 26일, 신규회원은 2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내달 28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첫 강좌는 오는 3월 2일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강좌는 수과학, 요리, 생활놀이 등 재미있는 주제로 여러 영역을 경험하고 창의성을 길러주는 `뽀로로 플레이스쿨`, 보드게임을 통해 효과적인 공부 방법을 알려주는 `랄라 놀이터`, 타로에 대한 이해와 실습을 배우는 `타로카드 배우기`, 세계적인 열풍의 `K-POP 댄스 따라 하기`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다양한 전통 놀이 체험을 비롯해 마임쇼, LED 버블쇼, 다양한 교구를 체험할 수 있는 트니트니 박람회 등이다.

지난겨울 학기에 엄청난 호응을 얻었던 독일청년 다니엘 린데만은 봄학기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한 연애 특강을 들려주며, 방송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해 가수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악동뮤지션의 부모님이 직접 출연해 현시대의 자녀 교육관에 대해 강의를 할 예정이다.

이밖에 세계 역사와 문화를 한 번에 터득할 수 있는 인문학 특강에서는 미국과 일본, 그리고 세계 와인의 역사에 대해 다룬다.

한편, 문화센터 정기 강좌 수강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정기 강좌 수강 수에 따라 미용티슈나 스윗인디아 파스타 쿠폰, 러블리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고 봄학기 신규강좌나 특별 지정 강좌 수강 시 10%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홈스테드(커피류)와 엔젤리너스(전메뉴)에서는 봄학기 정기강좌 수강증을 제시하면 10% 할인받을 수 있다.

/고세리기자

manutd20@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