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혁신 설계에 만족하고
폭넓은 청약조건 감동하고

▲ 송정 태왕아너스 타워 옥상조망대

【구미】 명품주거주택 건설의 대명사 태왕이 구미의 행정, 문화, 금융의 최중심에 `젊은 산업도시 구미` 이미지에 어울리는 새로운 개념의 소형 주거공간인 송정 태왕아너스 타워 모델하우스를 24일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송정 태왕아너스 타워는 구미시 송정동 74번지 구미문화예술회관 바로 옆으로 지하 4층, 지상 24층 규모의 전용 24㎡, 34㎡, 35㎡, 40㎡, 55㎡의 소형 주거공간 507실이다.

이번 분양으로 태왕은 구미 산업공단 근로자를 비롯한 구미시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사통팔달 교통요충지, 행정문화 밀집지

송정 태왕아너스 타워의 사업부지는 구미문화예술회관을 비롯 구미시청, 구미경찰서, 구미교육지원청, 구미우체국, 구미MBC, 구미상공회의소 등 구미를 대표하는 행정, 문화기관 밀집 지역이다.

또한 인근에는 동아백화점, 롯데마트, e마트 등의 쇼핑문화와 KDB산업은행 등 금융기관들이 밀집한 명실상부한 구미 최중심지라고 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전면 50m 6차선도로로 구미IC, 버스터미널, 구미역까지 차량 5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 중심지다.

△ 행정중심지 가장높은 건물 탁트인 전망

송정 태왕아너스 타워는 송정동에서 가장 높은 24층 99.9m 높이로 시원한 도심전망을 누릴 수 있으며 1,2,3층에 상업시설로 주거공간은 4층부터 시작돼 전층 로열층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소형주거공간 전용단지이면서 대형 주상복합이 가지는 멀티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하고 삶의 품질을 높이고자 노력했다.

4층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차 한잔을 즐기며 일상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 정원으로 꾸며진 테라스라운지가 시공된다. 6층에는 입주민의 소통을 위한 주민공동시설과 가족과 친지, 비즈니스 손님 등의 숙박을 위한 게스트룸을 별도로 마련해 내집에 찾아온 손님을 편안히 맞을 수 있으며, 옥상에는 별도의 옥상정원을 꾸며 사계절 쾌적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그리고 맞벌이나 1인 세대를 위해 무인택배시스템을 갖추고 부재시 택배를 받고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 단지는 구미시민운동장, 체육공원, 분수공원 등이 가까이 있어 도심속 쾌적한 생활이 약속되며 금오산을 지척에 두고 있어 친환경 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 전세대 복층형 주거공간 설계

2룸과 전세대 복층형 주거공간으로 컴팩트한 공간혁신을 선보이는 송정 태왕아너스 타워는 Economic Space, Landmark Premium, Specal Community의 이니셜을 따 ELS형 주거공간이라는 신개념을 창출했다. 평면적 공간확장이 아닌 상부공간 확장으로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해 많은 공간을 수납화로 공간활용의 밀도를 더했다.

2룸(일부세대 제외)으로 침실과 거실을 분리한 소형아파트 구조를 이루면서 분양가에 포함되지 않는 별도의 복층형 알파룸 공간이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된다.

△ 모두 갖춰진 생활공간 빈몸 입주

일상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가구와 전자제품도 빌트인으로 제공돼 옷가방만 들고 여행가듯 입주하면 되도록 현관 멀티수납장에서부터 시스템 식탁, 옷장까지 일부세대를 제외한 대부분의 세대에 풀 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 된다.

생활용품으로는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전기쿡탑, 천정형 에어컨 등의 전자제품과 첨단 디지털도어록, 해바라기 샤워수전, 전자비데, 품격 샤워부스, 빨래건조대까지 풀 빌트인 시스템이 갖춰지며 에너지 절감형 로이유리 시스템 창으로 냉난방비를 절감해준다.

명품브랜드로 정평난 태왕 아너스의 브랜드가치를 더한 송정 태왕아너스 타워는 청약통장, 거주지역, 세대주여부에 관계없이 만 20세 이상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시민 김모(35)씨는 “모델하우스가 공개되면 결혼을 약속한 사람과 꼭 함께 가보고 청약하고 싶다”며 “도보거리에 문화생활을 누리며 함께 산책하는 생활을 꿈꿔왔었는데 공간구조와 위치가 꿈꾸던 신혼생활을 누리기에 최상의 주거공간”이라고 말했다.

인근 부동산중개소 대표는 “구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형 주거공간으로 특히 주상복합형 커뮤니티시설과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전세대 복층형 구조라 성공분양이 예상된다”며 “특히 입지가 탁월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문의도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054)458-3535.

/남보수기자 nbs@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