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는 베이직으로 깔끔하게

▲ /사진제공 = 레노마
최근 급격하게 더워진 날씨 탓에 시원해 보이는 쿨비즈룩을 찾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패션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컬러가 들어간 재킷을 활용한 오피스룩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멋스러운 쿨비즈룩을 완성 시켜줄 컬러 재킷을 소개한다. 여름을 맞아 경쾌하고 상쾌한 분위기의 남성이 되고 싶다면 블루 컬러의 재킷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시원한 블루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재킷이 스판 함유 소재라면 편안한 착용감도 줄 수 있다. 블루 재킷은 톤 다운된 그린 컬러나 화이트 컬러의 팬츠와 매치하면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쿨 비즈룩을 완성할 수 있다.

조금 더 화사한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은 옐로우 컬러의 린넨 재킷을 눈여겨보는 것이 좋다. 린넨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옐로우 재킷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하의에 매치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화려한 컬러인만큼 이너는 깔끔한 베이직 티셔츠나 셔츠를 매치하는 것이 요령. 남성복 브랜드 레노마 관계자는 “최근 여름을 맞아 쿨비즈룩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화사한 분위기를 돋보이면서도 시원한 소재를 사용한 옐로우 린넨 재킷은 올 여름 센스 있는 남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