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신발 `에스빠드류 슬립온·웨지힐` 인기

▲ 사진제공 = (주) 有끼 커뮤니케이션
올 여름 여성 신발 키워드로 `편안함`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에스빠드류 슬립온, 웨지힐 샌들과 같이 착화감이 뛰어난 신발이 인기를 얻을 전망. 여기에 다양한 패턴이 가미돼 여름 포인트 스타일링 연출에도 제격이다. 여름 신발 쇼핑을 계획중인 여성들을 위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여름 신발 아이템을 소개한다.

□ `가볍게, 스타일리시하게` 에스빠드류 슬립온이 대세

스포티즘 열풍과 함께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한 슬립온 슈즈는 끈이 없는 단화 형태로 가볍게 신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단순한 디자인에 레오파드부터 플라워까지 다채로운 패턴을 적용한 슈스파의 에스빠드류 슬립온 슈즈와 같은 제품이 인기다.

특히 까슬까슬한 밀집 소재가 시원한 느낌을 선사해 여름철 신발로 안성맞춤이다.

레오파드 무늬와 같이 강렬한 듯 유니크함이 느껴지는 에스빠드류 슬립온 슈즈는 데님 팬츠 등과 함께 매치 시 빈티지하면서 감각적인 느낌을 어필할 수 있다.

평소 페미닌한 룩을 즐긴다면 수채화 느낌을 자아내는 플라워 패턴의 에스빠드류 슬립온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 꾸준히 사랑받아온 웨지힐, `패턴부터 메탈까지` 다양하게 변신

스테디 셀러 아이템 웨지힐은 이번 시즌 더욱 다양해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메탈릭 트렌드를 반영한 골드, 실버 컬러부터 위빙 기법이 적용된 제품까지 보다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한층 강화했다. 또 굽의 높이도 다양하게 선보여 밑창 전체가 편평한 플랫폼 스타일부터 10cm를 넘는 웨지 킬힐까지 스타일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웨지 샌들을 고를 땐 발목 부분에 스트랩이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발목을 잡아줘 더욱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또 시선을 발목으로 집중시켜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자 할 때 제격이다. 이때 메탈 컬러 슈즈에 양말을 신어 스타일링하면 보다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다.

슈스파 관계자는 “에스빠드류 슬립온 슈즈와 웨지 샌들과 같이 착화감이 뛰어나면서도 패셔너블한 여름 신발을 찾는 여성들이 많다”며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 덕분에 일상 생활은 물론 휴가지에서도 신을 수 있어 구입해두면 유용하다”고 전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