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떠오르는 `보이프렌드 룩`

▲ /사진제공 = (주)有끼 커뮤니케이션

최근 내추럴하게 자신만의 멋을 드러낼 수 있는 보이프렌드 룩이 인기다.
보이프렌드 룩은 루즈한 핏감을 살린 옷으로 여성들의 보이시함과 사랑스러움을 어필해주는 패션이다. 올 여름,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을 발산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보이프렌드 룩을 제안한다.

□ 시크함이 묻어나는 보이프렌드 룩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싶은 여성들은 루즈한 핏의 셔츠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박시한 티셔츠를 함께 레이어드 해 입으면 무심한 듯 세련된 보이프렌드 룩이 연출된다. 보디라인 보다 큰 사이즈의 상의는 남성들의 보호 본능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또 배기 핏의 디스트로이드 진은 보이프렌드 룩에서 빠져서는 안될 아이템. 팬츠를 착용할 때는 바지 밑단을 롤업 해서 입는 것이 포인트다.

슈즈는 가볍게 신을 수 있는 로퍼나 스니커즈 등을 선택해 편안하게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나만 바라봐~보이프렌드 룩으로 페미닌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땐?

매니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고 싶다면 롱 스커트와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블루종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블루종은 오버사이즈 핏으로 롱 화이트 원피스와 함께 매치했을 때 귀여운 보이프렌드룩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여기에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더해줄 액세서리들을 착용하면 금상첨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분위기의 선글라스와 메탈 디테일의 블랙 컬러 핸드백을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

유끼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최근 매니시 룩이 각광받으면서 보이프렌드 핏의 아이템을 찾는 여성들이 많아졌다”라며 “특히 디스트로이드 진은 시크하게 은근한 섹시미까지 부각시킬 수 있어 올 여름 떠오르는 핫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