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3일간 `2014 포항 W 웨딩박람회`

예비 부부들을 위한 웨딩박람회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포항 W컨벤션에서 열린다.

포항지역의 웨딩메카로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는 W컨벤션과 기독교 여성단체인 포항YWCA가 공동 주최하는 `2014 포항 W 웨딩박람회`는 웨딩준비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로 지역내 개최되는 웨딩박람회 중 짜임새 있는 규모를 자랑한다.

W컨벤션은 9일 포항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 부부들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과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박람회를 짜임새 있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가전, 예물, 한복, 예단, 허니문, 예복, 혼수, 웨딩케어 등 결혼과 관련된 10여개 업체들이 참여해 품격 있는 결혼준비를 위한 다양한 웨딩상품과 특별한 가격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 `2014 포항 W 웨딩박람회`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포항 W컨벤션에서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포항 W 웨딩박람회 모습.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웨딩박람회만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27일에는 웨딩 전시회와 함께 자선 일일 호프를 통해 어려운 형편으로 인해 결혼식을 하지 못한 포항 지역에 거주하는 부두들을 위한 자선 기금으로 전달한다. 내달 4일에는 이들 부부들을 위한 무료 결혼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를 방문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해 웨딩패키지 할인 혜택을 부여하며 박람회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한 예비 부부들에게는 웨딩촬영, 드레스피팅 등 각종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웨딩 전문 플래너들의 웨딩 맞춤 스타일링을 통해 최선의 패키지로 예비 부부들의 결혼을 디자인할 예정이며 각 분야의 웨딩전문가들의 1:1 상담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박람회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박람회에 참여한 업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특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W컨벤션 현상섭 회장은 “알뜰한 예식 준비와 함께 자선 일일 호프를 통해 포항 시민과 함께하는 뜻깊은 행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며“또한 “양질의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혜택을 모아 예비부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주는 알뜰형 박람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포항 W 웨딩박람회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cafe.naver.com/phrachel)에서 할 수 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