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민소매로 세련된 분위기 연출

▲ /사진제공 = 밀란로랭
따뜻해진 날씨로 인해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다. 올 시즌에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멀티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이지웨어` 아이템이 사랑 받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슬리브리스 아이템은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이에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면서도 간편하게 이지웨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슬리브리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심플+스타일리시한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이지웨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에겐 가벼운 느낌으로 시원해 보이는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추천한다. 화이트 컬러감이 멋스러운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언발란스한 밑단을 강조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다양한 아이템과 함게 레이어드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갖췄다.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이고 싶다면 멋스러운 재킷을 함께 코디해 쉽고 빠르게 이지웨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더운 날씨에는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 하나만 입어도 페미닌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선사할 수 있다.

◇활용도100%,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슬리브리스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성들은 고급스러운 플라워 패턴이 더해진 슬리브리스 아이템이 제격이다.

하늘거리는 쉬폰 소재로 만들어져 착용감까지 돋보이는 슬리브리스는 톤 다운된 컬러의 경우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트렌디한 느낌까지 배가시킨다.

슬리브리스 아이템은 미드 스커트와 함께 착용하면 페미닌한 느낌을 한껏 고조시킨다. 또 슬리브리스는 짧은 디자인으로 하이웨스트 팬츠나 타이트 핏의 스키니진과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

밀란로랭 관계자는 “다양한 이지웨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슬리브리스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며 “특히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상의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