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면 새로운 마음 가짐으로 새 단장을 하려는 여성들이 많다. 형형색색의 컬러가 눈에 띄는 봄 옷들을 코디하다보면 스타일에 어울리는 슈즈 선택에 고민하기 마련이다.

이때 봄에 어울리는 컬러 로퍼는 스타일을 살려주면서도 발을 가볍게 해줘 봄의 기운을 북돋아준다.

이에 봄에 어울리는 컬러별 로퍼 선택법을 소개한다.

□ ` 로퍼`로 톡톡 튀는 스타일 어때요

향기로운 꽃을 연상시키는 핑크 컬러 로퍼는 여성들이 사랑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다.

특히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쉬폰 원피스와 함께 로제가파이의 핑크 컬러 로퍼를 매치하면 러블리한 분위기가 연출 가능하다.

보다 스타일리시한 로퍼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패션 양말과 함께 연출해 톡톡 튀는 감성을 더할 수 있다.

봄 분위기에 어울리는 발랄함을 뽐내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밝은 옐로우 컬러의 로퍼를 추천한다.

옐로우 컬러 로퍼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봄 패션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또 산뜻한 느낌과 함께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그린 톤의 로퍼를 선택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응용만점, `무난한 컬러` 로퍼 스타일

시크한 느낌의 로퍼는 오피스 룩을 즐겨 입는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다크 네이비 컬러의 로퍼는 정장이나 세미 캐주얼이 함께 매치했을 때 로퍼 특유의 편안함을 갖고 있으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또 다크 네이비 컬러는 어느 스타일에 연출해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봄철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어두운 컬러가 봄에 다소 무겁게 느껴진다면 브라운이나 그레이 계열의 로퍼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톤다운 된 컬러의 로퍼는 컬러풀한 상의나 하의와 함께 매치하면 과하지 않게 컬러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 캐주얼 룩에 함께 코디했을 때 스타일 감각을 살려줘 실용성과 동시에 패셔너블함을 선보일 수 있다.

로제가파이 관계자는 “봄이 되면 무거운 구두보다는 발을 가볍게 해주는 로퍼로 스타일을 완성하려는 여성들이 많다”라며 “특히 핑크 컬러의 로퍼는 봄철 여성들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