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움에 다양한 스타일 연출로 실용성까지 갖춰

매 시즌 화제를 불러일으킨 베라왕 백이 `루이자(Luisa) 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베라왕 백은 오는 26일 CJ오쇼핑(CJmall.com)을 통해 2014년 S/S 신제품 루이자 백을 최초로 공개한다. 루이자 백은 베라왕 백 특유의 모던한 감성을 한층 강화한 디자인으로 올봄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천연 고트 가죽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루이자 백은 가죽을 짜임새있게 엮은 위빙 기법이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한껏 고조시킨다.

특히 부드럽고 연한 가죽이 세밀하게 엮이면서 내구성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이에 더해 루이자 백 앞면의 소가죽 지퍼 포켓에는 14K 골드 컬러 화살표 팁장식과 베라왕 금장 로고가 장식돼 있어 베라왕만의 럭셔리한 분위기를 살려준다. 또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토트 및 숄더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갖췄다.

이번에 선보이는 루이자 백은 블랙, 베이지, 블루, 딥핑크, 그린 총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올해 트렌드 컬러인 블루, 딥핑크, 그린 컬러 아이템은 룩에 포인트를 주고자 할 때 제격이며 우아한 분위기의 블랙과 베이지 컬러는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매치가 가능하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