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즐링 블루` 아이템 주목`
모던한 스타일 등 표현 다양

패션계가 `다즐링 블루`에 주목하고 있다. 2014년은 60년만에 돌아 온다는 청마의 해다.

강렬하고 활기찬 청마는 성공과 행운을 상징한다. 또한 2014년의 트렌드 컬러로 짙은 블루 컬러인 `다즐링 블루(Dazzling Blue)`가 급부상 하면서 많은 패션 브랜드에서 말 모티브와 짙은 블루 컬러를 이용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플라스틱 아일랜드의 패딩 점퍼는 보아털의 믹스로 스타일리시하면서 보온성이 높은 제품이다. 스위트 숲의 블루 체크 패턴 케이프 코트는 귀여운 디자인이 눈에 띈다. 플라스틱 아일랜드의 원피스는 레이스 포인트로 여성스러움을 더해주고 스위트숲의 부엉이 니트는 부드러운 니트 소재와 부엉이 캐릭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폴스부띠끄의 토트백은 퀼팅 소재와 블루컬러의 조화로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잇츠백의 자코는 복조리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더했고 미소페의 로퍼는 편안하면서 스톤과 스터드가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다.

일찍이 블루 컬러는 많은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컬러였다. 톤에 따라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제 2의 블랙`으로 불려 왔으며 특히 다즐링 블루는 짙은 청색으로 스포티한 스타일부터 모던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