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예물 등 원스톱 쇼핑… 1대 1 상담 진행

▲ 웨딩컨설팅업체 하우웨드의 지난해 `2013 제4회 하우웨드 웨딩박람회`모습.

예비 부부들 위한 `결혼·웨딩 박람회`

2014년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대규모 결혼·웨딩박람회가 잇따라 열린다.
참가하는 예비부부들은 그 어느때보다 다양한 정보와 풍성한 혜택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웨딩박람회에서 다양한 업체의 상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 웨딩플래너와 1:1 상담을 통해 예비부부에 맞는 최적의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제1회 포항MBC 결혼박람회

`제1회 포항MBC 결혼박람회`가 오는 18, 19일 이틀간 포스텍 내에 위치한 포스코국제관에서 열린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포항MBC 결혼박람회`는 웨딩홀 할인예약을 비롯해 국내 유수의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풍성한 볼거리와 MBC 박람회만의 할인혜택으로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컵, 한복, 예물, 예복·정장, 신혼여행, 에스테틱, 가전, 가구 등 다양한 업체의 참가로 원스톱 웨딩쇼핑이 가능한 메이저 웨딩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포항MBC가 주최하고 포항 유일의 웨딩전문그룹 WE웨딩컴퍼니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되는 많은 경품과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예비 신랑신부들의 웨딩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WE웨딩컴퍼니 웨딩 플래너의 1:1 상담을 통해 모든 결혼준비과정을 체크할 수 있는 특전을 경험할 수 있다.

`제1회 포항 MBC결혼박람회`는 홈페이지(http://www.phmbcweddingfair.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054-286-5345) 참가신청도 가능하다.

□ 제4회 하우웨드 웨딩박람회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14 제4회 하우웨드 웨딩박람회`는 오는 25, 26일 이틀간 포항 필로스호텔에서 열린다.

웨딩컨설팅업체 하우웨드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개그맨 홍록기가 운영하는 나우웨드와 하우웨드가 하나가됨을 알리는 `록기웨딩페어 in 포항 박람회`라는 부제가 붙어 있다.

웨딩준비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로 지역내 개최되는 웨딩박람회 중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총 50개 부스에 포항 모든 웨딩업체가 참여해 박람회만의 특별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로 즐거운 결혼 준비가 되도록 도와준다.

참여업체로는 웨딩홀, 스튜디오, 한복, 예물, 신혼여행, 예단품목, 폐백, 가전제품, 웨딩이벤트 등의 웨딩관련 용품으로 다양한 품목이 준비되며 각 분야의 웨딩전문가들의 1:1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웨딩 전문 플래너들의 웨딩 맞춤 스타일링을 통해 최선의 패키지로 고객님의 결혼을 디자인할 예정이며, 계약 고객들에게 웨딩홀·드레스샵·예물투어를 비롯해 웨딩촬영, 드레스피팅 등 1:1 맞춤동행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많은 혜택을 원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는 선착순 얼리버드 이벤트와 함께 박람회 현장에서 수시로 벌어지는 이벤트와 가전제품, 세탁기, 테블릿pc, 커피머신, 예단세트, 웨딩슈즈, 폐백음식, 상품권, 진주귀걸이, 글로시웨딩박스 등 방문자와 웨딩패키지 계약자를 대상으로 현장에서 무작위로 추첨해서 증정하는 추첨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사전참가 신청자에 대해서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원 결혼준비의 필수품 웨딩다이어리를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안의 또하나의 작은 박람회 `명품허니문박람회`를 동시에 진행해 전세계 어디든 허니무너가 갈수있는 모든 곳을 상담할 예정이며, 지역별 인기허니문 여행지 특가할인상품을 구성해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함께 이번 박람회는 포항 전 웨딩홀, 포항·대구·서울 등 15개의 웨딩 스튜디오, 10개의 예물업체, 40개의 기타·혼수 품목들을 예비신랑·신부님들이 한자리에서 직접 비교하고 선택하며 특별한 혜택을 받을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 (http://pohang.nowwed.net/fai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