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대학 포항캠퍼스

▲ 한국폴리텍대학 포항캠퍼스 이문규 학장(앞줄 가운데)을 비롯한 교직원들이 비전선포식을 개최하고 초우량 직업능력·취업교육기관으로 도약을 다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포항캠퍼스(학장 이문규)가 초우량 직업능력·취업교육기관으로 도약을 다짐했다.

2일 포항캠퍼스는 지난 30일 대학 회의실에서 이문규 학장을 비롯한 전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세계 초우량 직업능력개발대학 구축`을 위한 비전 선포식을 했다.

이날 비전 선포식에서 최근 저출산 고령화 및 소득 계층 간 양극화 등 사회 위협요인에 대한 공공직업훈련의 새로운 역할 증대와 정부의 제2차 직업능력개발 기본계획 발표에 따른 공공직업훈련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한국폴리텍대학 만의 차별화 된 직업능력 기능인 양성을 위한 선제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항캠퍼스는 창의·열정·실천 등 3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산업현장 성장동력을 높이는 한편 △열린 고용사회통합 실현 △상표가치 △고객만족향상 △Global 경쟁력 강화 등 4대 전략 방향을 제시했다.

이문규 학장은 “오늘 선포된 비전으로 명실 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취업교육기관으로서 세계적인 공공직업능력개발기관의 본보기를 창출하기 위해 우리 대학 교직원들이 앞장서 힘써 나갈 것이다”고 원대한 포부를 밝혔다.

/황태진기자 tjhwang@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