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고등어·꽁치조림 출시

▲ 오레시피 황금점(캐슬골드파크 종합상가 1층)
현대인들의 고민 중 바쁜 생활 속에서 그 옛날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반찬을 먹고 싶은 마음은 늘 간직하고 있다.

(주)도들샘은 지난 2008년 100% 천연조미료를 사용, 맛이 깔끔한 `오레시피(www.orecipe.co.kr)`반찬가게전문점을 신규 런칭한 기업으로 어릴 적 추운겨울 어머니가 만들어주시던 고등어·꽁치조림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HMR(Home Meal Replacement:간편 가정식)공법으로 매장에서 손질된 고등어, 소스, 야채를 구입해 간단히 조리하는 형태(RTC)로 고객들의 편의를 더하고 있다.

도들샘 한태원 부장은 “고객들의 안심서비스를 위해 제품에 무엇이 들어가는지 100% 매장에 직접 배치하고 식품위생법을 철저히 지켜 무방부제, 무화학조미료, 무색소의 자연그대로의 천연조미료를 사용하고 있다”며 “매장을 방문하면 직접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겨울 별미인 구이용 양념황태를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제품은 대관령 황태덕장에서 추운겨울 바람에 얼리고 말려서 더욱 고소한 황태에 달콤한 양념을 발라 밥반찬과 아빠 술안주로도 좋다. 제품 가격은 1마리 4천원, 3마리 1만원에 1천마리 가각 한정 판매한다.

제품은 대구상인점(홈플러스 상인점 옆골목)을 비롯해 황금점(캐슬골드파크 종합상가 1층), 범어점(범어SK뷰 부근)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도들샘은 김치, 게장, 조림류, 절임류, 젓갈류 등 100여 가지의 반찬을 전국 이마트 등 대형할인마트와 프랜차이즈 업체, 단체 급식에도 납품중이다. 또한 일본의 편의점인 쎄븐일레븐과 로손을 비롯해 미국 등지에도 납품하며 확고한 제품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창업 문의 053-852-4351.

/윤희정기자 hjyun@kbmaeil.com

저작권자 ©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